MTN NEWS
 

최신뉴스

라온건설, 대구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 14일 견본주택 개관

이지안 기자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 투시도>

라온건설이 대구 달서구 진천동에서 오는 14일 견본주택을 열고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 분양에 본격 돌입할 예정이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천동 555-8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43층 4개동(아파트 3개동, 오피스텔 1개동), 아파트 전용 68㎡․84㎡․94㎡ 총 585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82㎡ 총 100실로 구성된다.

대구를 대표하는 중심 생활권 달서구에 들어서는 역세권 단지이다. 대구 지하철 1호선 진천역과 월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유천IC, 앞산터널, 앞산순환도로, 테크노폴리스로 등이 가까워 차량을 통해 대구 시내는 물론 타 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대구성서4차 일반산업단지와 근접해 관련 종사자들에게 직주근접형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아울러 단지에서 이마트 월배점과 롯데백화점 상인점, 홈플러스 상인점 등 대형 유통시설이 가까워 편리한 쇼핑이 가능한 것은 물론 보강병원, 진천동 주민센터, 월배시장 등이 인접해있다. 또한 향후 주변 월배택지개발지구의 개발이 완료되면 더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 도보 3분 거리에 월배초교가 자리해 부모와 자녀가 모두 안심할 수 있는 통학환경을 갖췄다. 이와 함께 월서중, 월배중, 영남고 등 초·중·고교가 모두 주변에 자리하고 있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 단지는 월배․진천 내 최고 높이인 43층 초고층 단지이며, 전 가구 남향위주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이와 함께 오피스텔은 아파트 같은 구조로 주거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대곡동 1040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2년 6월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지안 기자 (aeri2000@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