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콜러노비타, 9월 문화산책 참가자 모집… 오는 16일 접수 마감

김지향

참가자 전원 체험 후기 1건 이상 작성… 우수 후기 작성자에 한해 상품권 증정




콜러노비타가 9월 문화산책 참가자를 모집한다.

콜러노비타는 매월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 ‘노비타 문화산책’을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한여름 밤을 밝혀 줄 ‘젤 캔들 만들기’, 7월에는 여름철 모기로부터 가족을 안전하게 지켜줄 ‘천연 모기 퇴치제 및 버물리 만들기’ 클래스를 열었다.

이달에는 실내 인테리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네온사인 만들기’ 수업을 진행한다. 모집 인원은 총 25명으로, 오는 16일까지 노비타 하우스 스토리 카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최종 당첨자는 18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참석자 전원은 체험 후기를 1건 이상 필수로 작성해야 한다. 이 중 우수 후기 작성자 3명을 선정해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가전제품을 찾거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직접 집을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족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9월 문화산책을 통해 노비타 제품과 어울릴만한 특별한 네온사인을 만들고, 취향에 맞게 실내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어 기분까지 전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이달 30일까지 한가위 선물 대전을 실시한다. 노비타 공기청정기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 보상판매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콜러노비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