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소니코리아, 컴팩트 블루투스 스피커 SRS-XB01 출시

강은혜 기자

소니코리아 블루투스 스피커 SRS-XB01

소니코리아가 컴팩트한 사이즈의 블루투스 스피커 SRS-XB01을 새롭게 출시했다.

SRS-XB01은 160g의 가벼운 무게에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또한 360도 물 분사에도 걱정 없는 IPX5 등급의 생활 방수를 지원하여 실내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SRS-XB01에는 완성도 높은 고품질의 사운드를 재현하기 위한 고성능 스피커 유닛과 최신 오디오 기술이 적용됐다. 중저음에 특화된 37.5mm 풀 레인지 스피커 유닛은 풍부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사하며, 소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기술이 적용됐다.

한번의 완충전으로 최대 6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마이크로 5핀 USB 연결을 지원해 스마트폰 충전기와 호환이 가능하다. 최신 블루투스 무선 통신 기술로 최대 10m 떨어진 디바이스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거리의 제약없이 무선 스트리밍으로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으며, 음악 감상 중 전화가 올 경우 재생 버튼을 눌러 핸즈 프리 통화도 가능하다.

9월 18일 정식 출시되는 SRS-XB01은 과일을 연상시키는 상큼한 컬러의 레드, 옐로우, 블루, 그린, 화이트, 블랙 등 총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4만9,0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인 가을에 뛰어난 휴대성과 파워풀한 사운드를 선사하는 SRS-XB01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소니코리아는 컴팩트 블루투스 스피커 SRS-XB01 출시를 기념해 9월 18일부터 10월 2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한정수량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