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마이걸 단독콘서트 ‘2018 가을동화’, 1분 만에 전석 매진

백승기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이 단독 콘서트가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18일 CJ E&M에 따르면 오마이걸은 오는 10월 20일부터 21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2018 가을동화'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오마이걸은 13일 팬클럽 선예매 티켓에 이어 17일 일반 예매 티켓을 오픈했으며 1분 만에 전석이 매진됐다. 이에 오마이걸 측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공연 회차 추가를 고려하고 있다.

오마이걸은 최근 여섯 번째 미니앨범 'Remember Me'를 발매, 타이틀곡 '불꽃놀이'를 통해 시크하면서도 도도해진 눈빛과 올 블랙 패션 등 이전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2018 가을동화'는 이렇듯 새로운 매력으로 중무장한 오마이걸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더욱 뜨거운 호응과 함께 매진을 기록하게 됐다.

'2018 가을동화'는 2016년 진행했던 '여름동화'에서 이어지는 '동화'를 콘셉트로 한 오마이걸의 단독 콘서트로 매회 마치 한 편의 동화와 같은 무대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왔다.

전석 매진을 기록한 멤버들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사진:CJ E&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