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조민아, 베이커리 고가 논란에 “이제 좀 그만 좀 하면 안 될까?”

백승기 기자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베이커리 고가 논란에 대해 다시 한 번 입장을 밝혔다.

18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람들이 비웃으며 말하는 그 '조민아베이커리' 논란이라는 게 처음 터졌을 때 그 때 세상에서 없어졌어야했나. 가족이라는 사람들한테 마음으로 버림받아 여름옷 몇 벌 챙겨 나와서 공방 바닥에서 2주 가까이를 잤을 때 내 존재를 깨달았어야했나. 축복받지 못한 쓸쓸한 생일이 될 것 같아 다른 사람들에게 베풀며 의미 있게 보내고 싶어 생일에 행복 나눔 무료 베이킹클래스를 열었을 때 정작 생일이었던 나는 피를 나눈 사람들한텐 축하 한 마디 받지 못했어. 얘기라도 하고 싶어서 찾아갔는데 집 비번 바뀌어있을 때 그 때 그대로 사라졌어야했나”라고 적었다.

이어 “다들 없어지길 바라는데 내가 지금 눈치 없게 살아있는 건가? 하 정말 죽어라 노력해도 난 멋대로 평가된 '그런 사람' 인가보다. 어떤 상처를 받아도 잊어보려고 하고 아무리 긍정적으로 열정적으로 이겨내며 버티려 해도 또 짓밟아대고 막 말 해대고 제발 이제 좀 그만 좀 하면 안 될까. 나 좀. 살면 안 되는 걸까”라며 고통을 호소했다.

조민아는 지난 17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자신의 이야기가 다뤄지자 해당 글을 작성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