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평택 수직형 타운하우스 ‘비전 지웰 테라스’ 분양… “아파트 주거 설계와 탁월한 공간 구조 갖춰”

김지향 기자



아파트 수준의 우수한 주거 설계와 탁월한 공간 구축을 갖춘 평택 용죽지구 수직형 타운하우스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도 평택시 용죽지구 연립주택용지공동5BL에 들어서는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우수한 주거 설계를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단지는 특화 설계를 적용, 일부 세대는 옥상 테라스 및 이와 연계된 다락을 계획했다. 아울러 반침형 공간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공간을 선보였다. 타운하우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공간연출로 개방감을 극대화한 것도 특징이다. 특히 일반 아파트 전용면적 84㎡ 대비 약 40~60㎡가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해 실사용 면적을 최대한 높였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지하 1층~지상 3·4층 25개동의 단지 규모를 갖췄다. 전용면적은 84㎡ A, B, C타입 총 218가구로 구성됐다. 단지는 기존 타운하우스와 차별화하여 집 앞에 주차장과 옥상, 테라스가 있는 단독주택형 주거 공간의 면모를 갖췄다. 동시에 아파트처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외부공간을 공유하는 단지로 설계됐다. 단독주택처럼 층간소음 걱정이 없는 것은 물론 아파트와 같은 집단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관리가 편리하다.

교육여건으로는 인근에 용이초, 현촌초, 평택고, 평택대가 있다. 내년 3월에는 용죽초와 용이중이 개교할 예정이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지하철 1호선 평택역이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반경 5km 이내에 SRT지제역이 위치하여 이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20분 대로 도달이 가능하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용이동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9년 4월 예정이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