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젊은층 끌어온다...H&M 대형매장 입점
유지승 기자
홈플러스는 국내 대형마트 가운데 처음으로 SPA 브랜드 H&M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대형 매장 형태로 1,534.5㎡ 규모로 열어 여성, 남성, 아동 의류를 한 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대형마트에 입점하는 패션 매장 규모 평균치의 20배를 훌쩍넘는 수준이다.
홈플러스는 SPA를 찾는 2030세대에게 가성비 높은 상품을 제공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H&M의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디자인, 빠른 상품 구성 등의 강점을 바탕으로 대형마트를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끌어올 것이란 목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