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백화점, ‘Fall in Color’ 가을콘서트 개최

박동준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올해 가을·겨울 시즌의 트렌드 컬러에 맞는 대고객 이벤트인 ‘가을, 사색에 빠지다 『Fall in Color』 콘서트(이하 가을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가을 콘서트는 전국 7개점(본점, 미아점, 부산본점, 센텀시티점, 건대점, 김포공항점, 관악점)의 옥상공원 및 광장에서 열린다.

점포별로는 26일(미아점, 부산본점)과 29일(본점, 센텀시티점, 건대점, 관악점), 30일(김포공항점)에 각각 공연이 진행된다.

이번 가을 콘서트는 롯데백화점이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선정한 4가지 트렌드 컬러에 맞춘 공연을 준비했다는 것이다.

4가지 트렌드 컬러는 ‘연분홍 장미(PINK)’, ‘깊고 푸른밤(NAVY)’, ‘달콤 알밤(BROWN)’, ‘가을빛 석양(RED)’ 등이다.

대표적으로 가수 ‘커피소년’과 함께 연분홍 장미와 어울리는 러블리 감성 콘서트를 준비해 오는 26일 미아점과 29일 본점 영플라자에서 깊고 푸른밤에 분위기를 더욱 깊게 만들어줄 가수 ‘긱스’의 라이브 콘서트를 오는 26일 부산본점, 29일 센텀시티점에서 선보인다.

또한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최대호 시인과 함께 가을의 색(달콤 알밤)과 어울리는 ‘시 콘서트’를 29일 건대점과 30일 김포공항점에서 선보이며, 가을빛 석양을 더욱 붉게 만들어줄 가수 ‘여행스케치’의 기타 콘서트도 준비해 29일 관악점에서 진행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올 가을에 트렌드를 주도할 네 가지 컬러를 선정했으며, 이러한 컬러를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즐겁게 알려드리기 위해 이번 콘서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선보여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