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8일부터 코리아세일페스타 진행… 최대 80% 가격 할인

이명재 기자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쇼핑관광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열린다.

행사 기간 중 고객들은 전자와 화장품, 가구, 패션 등 다양한 제품을 주요 유통매장에서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주요 유통 채널들이 참여하며 총 400여개의 스포츠의류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삼성전자 건조기와 LG전자 올레드TV 등 전자제품을 비롯해 현대리바트 그란디오스 4인 소파 등 가구도 저렴하게 판다.


중소상인과 전통시장들도 대거 행사에 참여한다.


전국 주요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행하는 한편 다양한 체험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구글과 웨이보 등 해외 유명사이트에서 광고를 하는 동시에 관광공사의 해외지사와 코트라 해외 무역관에서 행사 기간 동안 한국 방문을 유도하기로 했다.


27일엔 서울광장에서 전야제를 열며 EXO, 레드벨벳, 슈퍼주니어 려욱 등 K팝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공연을 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명재 기자 (leemj@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