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신한 마이카대출 받으면 DB 운전자보험 무료 외 2건

김예람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
1. 신한 마이카대출 받으면 DB 운전자보험 무료

신한은행은 DB손해보험과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신한 마이카(MY CAR) 혜택 존(ZONE)'을 운영합니다.

신한 마이카 혜택 존은 자동차대출인 신한 마이카를 이용한 고객에게 △최고 4000만원을 보장받는 무료 운전자 보험 △4만원 상당의 오토오아시스 정비쿠폰 △제휴 자동차보험 가입 시 카라이프 멤버십 제공 △AJ셀카를 통한 차량 매도 시 이용료 면제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2. CJ제일제당, 국산 멸치·다시마로 국물 낸 '한식우동' 출시

CJ제일제당은 국산 멸치와 다시마로 육수를 낸 새로운 우동 제품인 '한식우동'을 출시했습니다.

국내 시장 가운데 일식 우동이 80% 이상을 차지하는데, 멸칫국물 베이스의 한식 우동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있다는 점을 바탕으로 출시됐습니다.


3. 오븐마루치킨, 한글날 기념 초성맞추기 이벤트

오븐마루치킨이 한글날을 기념해 초성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글날 당일까지 오븐마루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함께 치킨을 먹을 친구를 태그 후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오븐마루치킨 블로그에서도 참여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가자 중 각 채널별로 정답자 1명씩 총 2명을 선정해 오븐마루치킨의 메뉴 오리지널 로스트 1마리를 맛볼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예람 기자 (yeahram@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