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T, 12~13일 신촌 연세로에서 Y스트리트 페스티벌 개최

이유나 기자



KT는 오는 12~13일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젊은 세대를 위한 문화축제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KT가 기획한 'Y스트리트 페스티벌'에서는 공연무대와 플리마켓,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12일 Y스테이지에서는 ‘DJ G-Park’로 활동 중인 개그맨 박명수와 국내 정상급 EDM 디제이 숀(SHAUN)의 디제잉 공연을 즐길 수 있다.

13일에는 가수 알리의 공연과 스트리트 뮤직 BJ 창현과 함께 '거리 노래방'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소심한오빠들, 락킷걸, 슈가틴트의 공연도 준비돼있다. 또 거리에 마련된 버스킹존에서는 보컬 공연과 함께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공연도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공식 전국대회인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예선 첫 경기도 현장에서 진행된다.

김원경 KT 마케팅부문 마케팅전략본부장 전무는 "앞으로도 젊은 세대들의 감성을 담은 스트리트 문화 활성화를 위해 스트리트 페스티벌을 지속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