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황제완 이지동안 대구점 원장, ‘KAOT 2018’서 카이저메쏘드 발표

김지향

이지동안 피부과 성형외과의 황제완 원장이 2018년 4월 8일 코엑스 E홀(3층)&컨퍼런스룸(남, 3/4F)에서 개최된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이하 대비치)의 제32회 춘계학술대회 ‘KAOT 2018’에서 ‘카이저 메쏘드(메소드)’를 발표했다.



대비치는 비만과 미용치료를 연구하는 의사들 모임중에 대표적인 학술단체로 약 4000명의 전문의료인과 관련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으며, 피부와 미용성형, 비만, 레이저의학술에 관한 연구를 교류한다. 특히, 매 해마다 1200여 명의 피부 미용의학 관련 의사와 관련종사자, 의료정책가들이 모여 미용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놓고 ‘추계 및 춘계학술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제32회 춘계학술대회 KAOT 2018에서 이지동안성형외과 황제완 원장은 난치성 피부질환, 여드름, 기미 등을 치료할 수 있는 레이저 치료법인 카이저메쏘드를 발표했다. 카이저메쏘드는 피부 손상 없이 원하는 부위와 피부층을 선택해서 말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시술로 전인적인 접근과 함께 부분적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간단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얼굴을 교정할 수 있는 특성 탓에 바쁜 직장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특성들을 바탕으로 황 원장은 치료가 어려운 난치성 기미 등의 치료엔 카이저메소드를 이용해야 한다는 점을 중점으로 강연을 진행하였다.

이지동안 피부과 성형외과 황제완 원장은 “이번 KAOT 2018을 통해 많은 미용시술 관련 전문가들에게 카이저메쏘드 치료법을 알리고 사용될 수 있도록 널리 전파할 수 있었다” 며 “난치성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많은 분들이 카이저메쏘드를 통해 완벽히 해결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 지점은 대구점, 신논현점, 강남점, 홍대점, 수원점, 용인점, 등 총 6곳으로 구성됐으며, 그 중 이지동안 성형외과 대구점은 유일한 경상도 지역 지점인 대구 동성로에 위치해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