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캐리어에어컨,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 신제품 출시

강은혜 기자

캐리어에어컨,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 출시

캐리어에어컨이 전후좌우에서 360도 공기청정이 가능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은 6단의 블록을 쌓은 듯한 독특한 디자인의 탑상형 공기청정기다.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총 11종으로 출시되는 해당 제품은 최고급형, 고급형, 일반형 3종 모델에 각각 3가지 색상(화이트, 라이트그레이, 블루민트)을 적용했으며, 공기청정용량에 따라 18평형 제품과 25평형 제품으로 구성된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은 각 단 사이에 숨겨진 공기 흡입부와 제품 하부를 통해 공기질이 가장 나쁜 바닥의 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부 토출부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가정집 거실은 물론 학교, 교실, 어린이집 등의 교육·보육시설, 병원, 상업용 시설 등의 다양한 생활 공간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이 탑재됐는데 프리필터, 헤파필터, 탈취필터 3중 필터를 적용해 생활먼지나 반려동물의 털과 같이 입자가 큰 먼지부터 우리 눈에 잘 보이지 않는 PM1.0 크기의 초미세먼지와 항 알러지 유발물질, 곰팡이 바이러스를 억제한다.

또한 캐리어에어컨의 시그니처 기술인 '18단 에어컨트롤' 기능을 적용해 공기청정 바람을 18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해당 기능은 한양대학교와 공동연구개발을 통해 에어컨 팬(FAN)으로도 사용하는 신규 축류팬(18단계 초강력 팬)을 탑재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풍량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한다. 바람에 민감한 영유아에게는 부드러운 베이비 청정을, 강력한 바람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초강풍 허리케인 청정을 제공한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캐리어에어컨은 116년이라는 오랜 시간동안 끊임없이 공기역학기술을 연구해 온 공기전문회사"라며 "공기를 가장 잘 알고, 가장 잘 다룰 줄 아는 전문 회사의 사명감을 갖고 야심차게 준비한 세계 최고의 1등 공기청정기 제품인 만큼,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국내외 공기청정기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