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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디지털 플랫폼 '신한Pay FAN' 론칭

머니투데이방송 이유나 기자2018/10/11 13:45



신한카드가 기존 모바일 플랫폼 '신한FAN'을 진화시킨 새 디지털 플랫폼 '신한Pay FAN'을 새로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신한 페이판은 앱카드 본연의 기능인 결제·금융 서비스는 물론 AI·빅데이터 등의 디지털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 개개인별 맞춤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신한 페이판은 SNS에서 주로 적용되는 타임라인 방식의 인터페이스를 금융 앱 최초로 적용해 고객이 최근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한 카드 내역과 함께 빅데이터로 분석한 맞춤 혜택을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신한페이판 메인화면에서 신한카드의 다른 다양한 플랫폼에 다른 접속 없이 원터치로 간편한 접근도 가능하다. 가맹점 추천, 오토, 쇼핑과 같은 신한카드와 가맹점·제휴사들이 보유한 다양한 서비스들과의 연결성을 극대화시킨 디지털 생태계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고객의 사용성 강화 측면에서 개인화 메뉴(DIY) 체계도 도입됐다. 고객은 결제외에도 스마트 오더, 해외여행 예약과 같이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중에서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자신만의 메뉴체계로 구성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결제 내역 타임라인을 중심으로 고객과 가맹점이 만나 유익한 혜택과 정보를 상호 교환하는 디지털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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