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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쇼핑 e커머스-휠라, 업무제휴협약 체결...'온라인 마케팅' 강화

박동준 기자

롯데쇼핑 e커머스 영업본부 전문사업부문장 김장규 상무(우)가 휠라코리아㈜ e-biz사업본부 이학우 본부장(좌)와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향후 공동 상품개발 및 행사기획,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고객에게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롯데쇼핑 e커머스는 휠라 상품 판매 촉진을 위해 분기별로 행사를 기획하고 운영쇼핑몰의 고객 분석 데이터를 공유할 방침이다. 휠라는 롯데쇼핑 e커머스 전용 상품을 내놓고 공동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쇼핑 e커머스 영업본부 전문사업부문장 김장규 상무는 “기존 고객의 구매 관련 빅데이터를 분석해 브랜드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각 사의 역량을 집중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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