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갓 튀긴 돈까스를 간편하게”, 광주 두암동 맛집 동명카츠 광주두암점에 손님 몰려

김지향



간편식 시장이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간편식의 필수 조건으로 꼽히는 패키지 모양도 다양한 변화를 거듭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디자인은 바로 ‘스틱형’으로 건강기능식품부터 시리얼, 음료, 디저트, 안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틱형' 간편식이 등장하고 있다. 스틱형 간편식이 인기를 끄는 주 요인은 바쁜 현대인들의 영양 보충이나 출출한 오후 간식으로 안성맞춤일 뿐만 아니라 가을 나들이나 온 가족이 함께하는 캠핑 등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렇게 간편식 시장이 계속 진화하고 있는 가운데 간편하고 건강한 돈까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광주 두암동 돈까스 맛집 ‘동명카츠 광주두암점’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광주 두암동 맛집 동명카츠 두암점은 전 메뉴가 3천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원하는 이들에게는 즉석에서 무료로 튀겨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가 생생한 수제 생 돈까스를 느낄 수 있다.



‘동명카츠 광주두암점’은 두암동 라인동산아파트 앞 상가에 위치해있으며, 주변 대단위 아파트와 연립주택등이 형성되어 있고, 생활편의시설과 어린이집 등이 있어 젊은 학부모와 주부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젊은 학생들까지 찾아오면서 광주 맛집, 두암동 맛집, 두암동 돈까스 맛집 등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동명카츠 광주두암점’은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로 10월18일(목) 오픈과 동시 왕새우튀김을 물량 소진시까지 1,000원에 제공하는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동명카츠는 인테리어, 집기, 초도물품, 기자재 포함 1,500만원 ‘확정창업비’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창업에 대한 문의는 ‘동명돈카츠’ 또는 ‘동명카츠’ 홈페이지 또는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