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 경제] 르노삼성차, '슈퍼 세일 페스타2' 이벤트 外 2건

조은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돈 버는 생활 경제 시간입니다.

[기사]
1. 르노삼성차, '슈퍼 세일 페스타2'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31일까지 '슈퍼 세일 페스타2' 특별 행사를 진행합니다.

S온라인 차량 구매상담과 시승 신청 후 영업점을 방문하면 추첨으로 200명에게 GS칼텍스 5000원 주유 쿠폰을 제공하며, 차량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증정합니다.

르노삼성은 10월 한 달 동안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가격 할인과 저금리 금융상품을 포함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삼성카드, T맵 제휴 주유소 결제하면 할인

삼성카드가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T맵 주유 할인'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삼성카드를 T맵에 등록한 뒤, T맵과 제휴를 맺은 주유소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리터당 최대 50원씩 청구할인해줍니다.

주유 할인 기능을 갖춘 삼성카드일 경우 두 가지 혜택이 중복 적용됩니다.


3. 이스타항공, 다구간 노선 대상 할인 이벤트

이스타항공이 다구간 노선 이용 고객들을 위한 추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대상 노선은 대만 및 일본 오사카 여행 시 청주 출국, 인천 입국으로 이용하는 항공편과 인천과 일본 나리타 및 이바라키를 왕복하는 다구간 노선 항공편입니다.

탑승기간은 오는 13일부터 12월18일까지로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은아 기자 (echo@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