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GS홈쇼핑, 지역 저소득청소년에 장학금 전달

박동준 기자


GS
홈쇼핑은 지난 12일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 고등학생에게 리얼러브 장학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16명의 학생이 참석해 장학금 및 학습도서, 기기 등을 전달 받았다. 지원 대상자는 영등포구청의 도움을 통해 가정형편, 성실도 등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리얼러브 장학금은 GS홈쇼핑이 지역사회 저소득층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2007년부터 시작해 12년 간 하고 있는 사업이다. 매년 2,000만원씩 총 24,000만원을 127명에게 전달했다.


이밖에도 GS홈쇼핑은 저소득 가정 학생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지난 2008년부터 이어진 교복지원사업은 10년 간 8,000여명의 학생이 혜택을 받았다. 경제적 문제로 문화와 교육의 혜택에서 소외된 아동들에게는 특기 적성 교육과 문화 체험 기회를 주는 정서 지원사업인 무지개상자 사업2005년부터 하고 있다.


조성구 GS홈쇼핑 대외·미디어본부 전무는 아동들을 위해 진행하는 사업과 캠페인들이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을 받았으면 한다어려운 환경 속 아동들에게 따뜻한 심성을 키우고 자신을 사랑하며 자라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