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매직,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전기레인지 부문 1위 선정

강은혜 기자

제공:SK매직

SK매직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주방가전의 독보적인 기술을 적용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기레인지 시장을 선도한 점과 고객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친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SK매직 측은 설명했다.

특히, SK매직은 연초에 고객중심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새로운 렌탈 서비스 브랜드인 ‘안심OK’를 선보이며, 고객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MC(매직케어)의 CS 및 제품 관리 교육을 강화하는 등 대고객 서비스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고객들에게 제품과 서비스의 편리성을 높이고 감성적인 부분까지 염려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려는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안주하거나 타협하지 않고 완벽함을 위해 본질을 끊임 없이 혁신해 고객의 불안, 불편 등을 최선을 다해 해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대표적인 고객만족 지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1992년 처음 시행된 이후, 매년 약 100여개의 산업을 조사해 각 산업별 1위를 선정, 발표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