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CJ ENM 홈쇼핑 첫 론칭 방송

강은혜 기자

제공:코웨이

코웨이가 16일 오후 10시 45분부터 65분간 CJ ENM 오쇼핑 부문을 통해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홈쇼핑 판매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공유 의류청정기’로도 유명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FAD-01의 렌탈 판매가 진행된다. 월 렌탈료는 4만 9,900원으로 렌탈 기간 내 필터 교체 등의 정기적인 서비스와 함께 무상 A/S가 제공된다.

의류청정기 TV 홈쇼핑 첫 방송 론칭 기념으로 본 방송 시간 중 추후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웨이 의류청정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5월 출시된 코웨이 의류청정기 FAD-01은 오늘 입은 옷의 살균, 탈취, 주름 개선 등의 의류 관리와 사계절 의류를 보관하는 공간까지 쾌적하게 청정 케어 하는 의류 토탈 케어 개념을 최초로 도입한 제품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하나의 제품으로 의류케어와 공간케어가 제공되는 유일한 의류 토탈 케어 제품인 코웨이 의류청정기의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이번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며 “출시 이후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방송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