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야놀자 '레저 티켓 비교불가 특가전' 외 2건

허윤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
1. 야놀자, '레저 티켓 비교불가 특가전' 진행

야놀자가 가을여행주간을 맞이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레저 티켓 비교불가 특가전’을 진행합니다.

20일부터 16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라도와 경상도 주요 지역 관광 시설들을 소개하고, 해당 시설 이용권을 할인가에 제공합니다.

참여 시설은 경주 추억의 달동네, 군산 선유스카이 선라인 등 30여 곳입니다,

이와 함께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야놀자 숙박권 10만원, 태안투어패스 등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2. 위메프, 이랜드그룹 제품 최대 93% 할인 판매

위메프가 운영하는 원더쇼핑이 이랜드그룹 주요 브랜드 제품을 최대 93% 할인하는 패밀리세일을 실시합니다.

17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로엠과 미쏘, 스파오 등 8개 이랜드 브랜드가 참가합니다.

오전 10시부터 세 시간 동안 원더쇼핑 모바일앱에서 발급하는 사전 입장권 보유자만 판매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할 수 있고, 사전입장권 미보유자는 오후 1시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3. KFC, '타워버거 3500' 프로모션 진행

KFC는 오는 22일까지 전국매장에서(일부 제외) 기념해 '타워버거 3500'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기존 5,200원인 타워버거를 약 32% 저렴한 3,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KFC를 등록하면 '블랙라벨 폴 인 치즈 버거' 세트 메뉴와 핫크리스피 치킨, 에그타르트를 맛볼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허윤영 기자 (hy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