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천시, 이천인삼축제 11월2~4일 이천설봉공원서 개최

신효재 기자

(사진=이천시)이천인삼축제 포스터

이천시는 경기 동부 인삼농협(조합장 윤영홍)이 주관하고 이천시가 후원하는 제4회 이천인삼축제를 11월2~4일 이천설봉공원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행복나눔이천인삼, 건강 나눔 이천인삼'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에서는 밸리댄스공연, 대북공연 등 공식행사와 함께 퓨전국악공연, 초대가수 김연자, 인삼 O,X퀴즈, 인삼경매이벤트, 힙합댄스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 제4회 이천시연맹회장배 댄스스포츠&페스티벌과 초대가수 트로트 걸그룹 삼순이의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7080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마술공연, 밸리댄스, 인삼경매 이벤트와 이천인삼가요 한마당이 실시되며 방송인 전원주 씨가 행사장을 방문해 관람객들의 흥을 돋운다.

상설행사로는 6년근 수삼 등 이천인삼 및 이천시 특산물 등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판매부스가 운영되며 인삼체험관, 건강체험관 등도 개설한다.

특히 이천인삼 세일즈 서포터즈, 이천인삼 FUNFUN놀이터, 인삼달인, 인삼중량 맞추기, 인삼활력왕, 페리스페인팅 등 체험행사도 진행한다.

전시는 인삼 및 이천도자기, 웰빙 인삼요리, 인삼가공식품의 전시와 먹거리 장터가 열린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신효재 기자 (lif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