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카드,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 진행

이유나 기자



롯데카드는 이번달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 고객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포인트 매칭기부는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롯데카드가 한 번 더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기부된 포인트는 굿네이버스와 어린이재단을 통해 빈곤 가정 아동 지원과 환아 의료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L.POINT 또는 롯데SK주유포인트를 보유한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카드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후원하고자 하는 매칭기부 사례 아동을 선택한 후 원하는 금액만큼 포인트를 기부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매칭기부에 참여하면 롯데카드의 매칭기부금까지 합산하여 고객 명의로 기부되며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는 나눔을 실천하고 참여한 고객에게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