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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관리 중요성, 함께 알아봐요” KCB, ‘2018 신용관리 체험단’ 모집

김지향

토스와 함께 하는 신용관리 체험단, 오는 11월 4일 접수 마감



최근 개인신용등급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나날이 커져가고 있다. 특히, 학자금대출, 취업난 등 현실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미래보다 현재의 행복에 가치를 두는 밀레니얼 세대의 경우, 신용관리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제기된다.

이에 개인신용평가회사 ‘코리아크레딧뷰로(사장 강문호, 이하 KCB)’는 전국민의 건강한 경제활동 지원 및 밀레니얼 세대의 신용관리 확대를 목적으로 ‘2018 신용관리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8기를 맞이하는 신용관리 체험단은 매년 경제이슈 및 트렌드에 맞는 제휴사 또는 기관과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올해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Toss)’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번 체험단은 지난 2017년 참가자 중 60%의 신용을 상승시킨 성과를 토대로 올해도 신용관리가 절실한 이들에게 손쉽게 신용관리 노하우를 전수하고 신용등급 상승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4일까지이며, 신용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사연 접수를 통해 신용등급 향상의 의지가 강한 10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체험단은 오는 11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7주간 온라인 카페를 통해 매주 신용등급향상 미션에 도전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36,200원 상당의 신용관리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하며, 체험단 종료 후 미션완수자 및 우수관리자 등을 선정해 개인별 시상 및 상금이 수여된다.

2018 신용관리 체험단 모집은 올크레딧 홈페이지 및 토스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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