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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라이프플래닛, 삼성증권 통해 비대면 보험 판매 개시

최보윤 기자

인터넷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 이하 '라이프플래닛')은 삼성증권과 제휴를 맺고 비대면 방카슈랑스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삼성증권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무)라이프플래닛b저축보험Ⅲ'과 '(무)라이프플래닛b연금보험', ‘'(무)라이프플래닛b연금저축보험', ‘'(무)라이프플래닛b암보험Ⅲ', '교보라이프플래닛(무)생활b암보험(보장성)' 등 총 5가지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삼성증권 웹 홈페이지(www.samsungpop.com), 삼성증권mPOP(모바일)에서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계약 조회는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가능하다.

김성수 라이프플래닛 채널담당 상무는 "비대면 방카슈랑스의 최대 장점은 보험료가 저렴하고 인터넷으로 시공간 제약 없이 상품 가입과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라며,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만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인터넷에 최적화된 상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비대면 방카슈랑스 시장을 선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이프플래닛은 삼성증권을 시작으로 증권사와의 판매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은행과는 현재 IBK기업은행, SC제일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케이뱅크와 비대면 방카슈랑스 판매 제휴를 맺고 보장성보험 및 저축성보험을 판매 중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보윤 기자 (boyun7448@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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