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새마을금고 재단, '창업아카데미 캠프' 실시

이유나 기자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은 요식업 분야 창업을 원하는 청년들에게 창업 지원을 위해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F&B 창업아카데미 캠프'를 실시한다.

이번 캠프는 청년 외식 창업자들에게 중장기적인 창업인프라에 대한 시각과 외식업의 비지니스 모델을 이해하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원일 셰프와 '서울대 푸드 비즈니스 랩' 소장 문정훈 교수의 특강도 진행한다.

캠프는 만 19세부터 만 39세 미만의 대학생, 청년 예비 요식업 창업자 30명을 대상으로 11월 5일부터 3박 4일간 서울 도봉숲속마을에서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10월 16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이며, 모집 포스터의 'QR 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MG새마을금고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차훈 MG새마을금고 재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MG새마을금고 재단을 통한 다양한 사업진행을 통해 청년들이 꿈꿀 수 있는 미래를 만드는데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