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전지적참견시점’ 심형탁, 매니저와 함께 덕후모임 참여 “어쩜좋아 눈부셔”

김수정 인턴기자

심형탁이 덕후 모임에 참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심형탁과 그의 매니저 황원택이 덕후 모임 ‘헌터여’에 함께 참여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심형탁과 심형탁의 매니저 황원택은 덕후모임 ‘헌터여’에 참석했다. 하지만 매니저 황원택은 좀처럼 적응을 하지 못했다.

모임 내에서는 이름 대신 닉네임으로 부르는데, 황원택 매니저는 닉네임도 없을 뿐 아니라 게임 전문용어도 잘 알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헌터여’ 모임 내에서 장난감을 새로 개봉할 때 지문을 남기지 않기 위해서 반지를 빼고, 장갑을 끼는 모습을 보며 심원탁 매니저는 “그분들의 열정이 정말 대단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순수한 모습이 대단하다. 열정만큼은 정말 최고다”라고 전했다.

심형탁은 이날 미니언즈 게임기와 게임패드를 선물 받고 “어쩜좋아 눈부셔”라며 아기같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심형탁은 ‘헌터여’ 모임에 참여하는 진심 어린 태도를 밝혀 이목을 끌었다. 그는 “내가 연예인 이상우와 친한데 일 년에 2~3번 만나”라며 “그런데 우리들은 이주에 한 두 번 만나니깐 한 동네에서 자란 형, 동생처럼 느껴져”라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5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