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뿐인내편’ 이장우, 유이에게 고백 “오늘부터 1일 할래요?”

김수정 인턴기자

이장우가 유이에게 사랑고백을 했다.

20일에 방송된 KBS 2TV ‘하나뿐인 내편’에서는 유이에게 직진 고백하는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혜미는 임예진에게 “엄마 언니 또 그 이상한 아저씨 차 타고 왔어”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최수종과 함께 집에 돌아온 유이를 본 것이었다.

임예진은 뛰쳐나가 최수종의 멱살을 잡으면서 부적절한 관계임을 의시했다. 이에 유이는 비명을 지르며 회장님댁 기사 분이라고 사실 관계를 밝혔다.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임예진은 “우리 딸이 입이 좀 무거워요 저한테 그런 일이 있었다가 얘기를 안 해가지고 엄마 된 입장에서 괜한 걱정을 하다 보니까 실수를 하게 됐네요. 정말 죄송합니다”라며 고개 숙여 사과했다. 유이 역시 “죄송해요 아저씨 많이 놀라셨죠”라고 사과했다.

이에 최수종은 말없이 외박하고, 핸드폰을 꺼놓고 하면 충분히 어머니가 걱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남자 조심해야 해요. 여자친구 있으면서 다른 여자한테 눈길 주는 사람도 있고, 간혹 그런 바람둥이들이 있거든요. 항상 조심하세요”라며 이장우를 염두에 둔 듯 한 말을 했다.

그러자 유이는 “저한테 그런 걱정은 사치예요. 지금 제 처지에 무슨 남자친구예요. 엄마는 돈 날려먹고 저러고 계시고 동생도 아직 자리 못 잡고”라며 씁쓸해했다.



한편, 이장우는 차화연에게 정략결혼이 아닌 자신의 마음에 따라 움직이겠다고 말했고, 차화연은 끝까지 아들을 설득했다.

이장우는 “나도 그렇게 해보려고 했는데 그게 안 되는 걸 어떡해요. 엄마 결혼 문제는 내가 알아서 할게요. 걱정 마세요”라고 확고한 의지를 전했다.

이후 이장우는 회식 후 유이를 집까지 태워주려 했지만 유이가 거절하자 지하철을 따라 타고 집 앞까지 갔다.

당황한 유이가 “왜 이러시냐”고 묻자 이장우는 “정말 둔하다. 미련 곰탱이도 이거보다 낫겠다”며 “내가 김도란씨 좋아해서 이러는 거잖아요. 나 김도란씨 좋아합니다. 우리 오늘부터 1일 할래요?”라고 고백했다.

(사진: KBS 2TV '하나뿐인 내편‘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