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키움증권, 독일 랜드마크에 베팅하는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 모집

허윤영 기자


키움증권은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는 유럽 금융 중심지이자 브렉시트 수혜지역인 독일 프랑크푸르트 내 랜드마크 빌딩 매입을 통한 운영수익 및 자산가치 상승에 의한 배당수익을 추구한다.

높은 임대율(98%)과 우량임차인(독일 중앙은행, 독일 저축은행 협회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운영기간 동안 안정적인 배당이 예상되는 상품이다.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 가입 이벤트는 1,000만 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 가입금액별로 백화점 상품권 (최대 5만원) 및 모든 펀드를 매수 할 수 있는 펀드 쿠폰을 (최대 5만원) 각각 지급하며, 100만원 이상 가입 시에는 펀드 가입금액의 50%를 연 5.0% (세전) 특판RP(30일물)를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 펀드의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30일까지이며, 설정은 오는 31일이다. 모집기간 동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혜택을 제공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허윤영 기자 (hy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