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자녀 초청행사 개최

김혜수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20일부터 이틀간 임직원 자녀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자녀초청행사는 임직원의 일과 삶 그리고 가정의 균형을 제고하고 애사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상반기에는 해외현장 근무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하반기에는 국내현장과 본사에 근무하는 임직원 가족 69가구, 24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른 아침부터 모인 임직원 자녀들은 먼저 회사가 미리 제작해놓은 일일 주니어 사원증을 지급받고 사옥 견학에 나섰다. 임직원 자녀들은 구내식당, 컬쳐라운지, 옥상정원, 대회의실 등을 구경하고, 부모님을 위한 엽서를 직접 써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계동사옥 구내식당에서 ‘키즈 쿠킹클래스’에 참여해 직접 피자와 쿠키를 만들고, 서울극장에서 미술공연 ‘페인터즈 히어로’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현대엔지니어링은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알찬 내용의 프로그램들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