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최파타’ 손연재, 은퇴 후 체중 관리 안 해 “4~5kg 증가, 다시 운동 시작”

백승기 기자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은퇴 후 체중관리를 하지 않는 점이 좋다고 밝혔다.

손연재는 23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했다.

이날 손연재는 은퇴 후 좋은 점으로 식단조절과 컨디션 조절을 꼽았다. 손연재는 “매일 체중 조절을 하고 운동을 했다”며 “(은퇴 후) 1년 동안 체중계에 올라가지 않았는데, 4~5kg 쪘더라. 옷이 안 맞을 것 같아서 다시 운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서는 “간단하고 쉬운 방법이 저녁을 안 먹는 것”이라며 “자기 전에 배가고파 잠이 안 올 정도였다. 눈 뜨자마자 식당으로 달려갔다”고 밝혔다.

손연재는 또 '은퇴 후에 무엇을 제일 하고 싶었냐'는 질문에 "여행을 너무 가고 싶었다. 시합을 위해서 외국을 많이 갔는데, 프랑스를 대 여섯 번 가도 에펠탑을 본 것이 한 번 정도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런던올림픽에 대한 기억이 좋아서 런던을 좋아한다"며 "영어 배운다는 핑계로 두 세 달 정도 있었다. 워낙 혼자 유럽에서 지내서 그런지 혼자 지내는 것은 괜찮다"고 했다.

한편 손연재는 후배들을 위한 ‘짐네스틱스 프로젝트’ 개최를 앞두고 있다.

(사진: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