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18 Asia Artist Awards 박해진, ‘2018 AAA’ 참석 확정! ‘조각미남+믿보배+기부천사!’

백승기 기자



배우 박해진이 ‘2018 Asia Artist Awards’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오는 11월 28일(수)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에 박해진이 참석, 글로벌 시상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박해진은 2006년 데뷔작인 드라마 ‘소문남 칠공주’로 전국에 ‘연하남 신드롬’을 일으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후 ‘내 딸 서영이’, ‘별에서 온 그대’, ‘닥터 이방인’, ‘나쁜 녀석들’, ‘치즈인더트랩’, ‘맨투맨’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정상의 배우이자 진정한 한류스타에 등극했다. 특히 ‘애상사자좌’, ‘멀리 떨어진 사랑’, ‘남인방-친구’ 등 중국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박해진이 오랫동안 아시아의 황태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이유는 세월이 흐를수록 더해지는 남성적인 매력과 우월한 비주얼, 매 작품마다 신뢰감을 더하는 탁월한 연기력,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몸소 실천하는 기부 천사의 면모를 들 수 있다. 최근에도 소방관의 처우 개선을 위해 직접 소방관 달력 모델로 나서는 등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려는 박해진의 행보에 팬들의 응원 쏟아지고 있다.

지난해 ‘2017 AAA’에서도 ‘베스트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던 박해진은 ‘2018 AAA’ 참석으로 최고의 한류스타임을 다시 한 번 보여줄 예정, 그의 참석 소식에 글로벌 여성 팬들의 기대감이 절정에 오르고 있다.

이처럼 박해진의 합류로 가수 25팀, 배우 25명 라인업을 더욱 탄탄하게 구축해가고 있는 ‘2018 AAA’는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예고하고 있다. 또 올해는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8 Asia Artist Awards’는 오는 11월 28일(수)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 마운틴무브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