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롯데마트 창사 39주년 기념 한우 35% 할인 판매외 2건

권순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롯데마트 창사 39주년 기념 한우 35% 할인 판매

롯데쇼핑 창사 39주년을 맞아 한우 전 품목을 오는 31일까지 전점에서 최대 35%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롯데마트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1등급 한우 등심을 엘포인트 회원이 롯데/신한/KB국민/NH농협 카드 등 4대 카드로 결제하면 35%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또 1등급 한우 국거리와 1등급 한우 불고기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2.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다회용 백 증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음료 4종과 푸드 6종, 머그와 텀블러 등 상품 45종 등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올해에는 '그리너 스타벅스 코리아' 캠페인의 친환경 활동으로 레드컵을 대신하는 크리스마스 슬리브 제공, 다회용 백 증정 등 크리스마스와 친환경적인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일회용품을 줄이기 위해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음료컵인 레드컵을 제공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3. 세스코, 주방세제 프리미엄 세트 출시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는 세스코의 환경위생용품 브랜드 ‘세스케어’의 주방세제 프리미엄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세스케어 ‘주방세제 프리미엄’은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천연 항균 효과를 지닌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거품을 유지하면서 기름기가 잘 제거가 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권순우 기자 (progres9@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