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다방, 신한은행과 손잡고 '부동산 새 먹거리' 모색

김현이 기자

장현기 신한은행 디지털전략본부장(왼쪽)과 스테이션3 한유순 대표가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스테이션3>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유형석)는 신한은행(은행장 위성호)과 부동산 신규 사업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신한은행 본점에서 한유순 스테이션3 대표, 장현기 신한은행 디지털전략본부장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테이션3의 매물 데이터, 지역별 전∙월세 시세 등 부동산 정보와 신한은행의 주택관련 대출, 자산관리 등 금융 정보를 활용한 전략적 제휴 방안을 협의하고 상호 이익 증진을 도모하기로 합의했다.

한유순 스테이션3 대표는 "다방·다방프로·다방페이 등의 서비스를 통해 축적한 부동산 데이터와 신한은행의 금융 서비스가 결합되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기점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