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신현재 CJ제일제당 대표이사 "대기업 임직원 사회적 책임 다해야" 외 4건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
1. 신현재 CJ제일제당 대표이사 "대기업 임직원 사회적 책임 다해야"

CJ제일제당이 11월 한 달간을 집중 '봉사주간'으로 정하고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신현재 CJ제일제당 대표이사는 전 임직원에게 이메일을 보내 "대기업 임직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봉사활동을 통한 보람과 성취감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2.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 "공항내 좋은 일자리 창출"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일자리 플랫폼 운영성과를 공유하고 각 기관의 협력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인천공항 일자리 플랫폼 활성화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간담회에서 제기된 조언과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일자리 플랫폼이 공항지역 내 좋은 일자리 창출에 실질적 성과를 확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이병래 예탁결제원 사장 "지역 일자리 창출 지원"

이병래 한국예탁결제원 사장은 "부산 사회적경제 지원기금(BEF) 사업규모를 지속적으로 확대시켜 지역의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는 공공기관 협업모델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예탁결제원 등 부산지역 7개 공공기관은 좋은 일자리 창출 전국 확산을 위한 '부산혁신도시 공공기관 일자리 창출 토론회'를 개최했습니다.


4.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 "중국에서 '농협' 브랜드 출범"

농협하나로유통은 중국 장쑤성(江蘇省) 최대 유통업체인 수궈마트와 농협 상품 공급계약을 맺고 하나로 자체브랜드(PB) 과자류 5종을 처음 수출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는 "중국 전용상품 개발과 품질 개선, 마케팅 지원을 통해 중국에서 '농협'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출범하고 인지도를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5. 김경규 하이투자증권 대표, '사랑의 헌혈 행사' 참여

김경규 하이투자증권 대표는 본사 임직원과 함께 '사랑의 헌혈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하이투자증권은 DGB금융지주 계열사로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기 위해 행사를 진행하고, 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서를 수혈이 필요한 환우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수현 기자 (sh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