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데이터복구업체 바른데이터, 외장하드복구 40% 할인이벤트 연장 실시

김지향

오류나 고장 등으로 인해 손상·손실된 정보를 복구하기 위해 데이터복구업체를 찾는 발길이 늘고 있다. 복구가 필요한 저장장치는 컴퓨터와 노트북 내의 HDD하드디스크를 비롯해 SSD 또는 외장하드, USB 등 다양하다.

가장 많이 접수되는 건은 외장하드복구로, 그만큼 외장하드의 사용빈도가 높기 때문이다. 외장하드는 일반적으로 HDD 하드디스크 타입이 가장 많으며 떨어뜨림으로 인한 고장이나 시스템적 오류로 인한 복구 건이 많이 접수되고 있다.

그 다음으로는 USB복구 건으로 일반적으로 가격대가 낮고 휴대성이 좋아 많이 이용되고 있는 만큼 데이터손실에 대한 접수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데이터복구전문기업 바른데이터(주)가 데이터복구 관련 월 1000건 돌파를 기념해 40% 할인 이벤트를 연장한다. 금번 이벤트는 외장하드, 컴퓨터(PC), 노트북, USB, 하드디스크, 하드 등 모든 저장매체에 해당되며, 외장하드나 기타 저장매체 고장으로 인한 복구도 적용 가능하다.

데이터복구 이벤트 적용은 외장하드, 하드디스크, 노트북, 데스크톱 PC, USB, SD카드 등 기타메모리 저장장치를 포함한 모든 저장매체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일부터 월말까지.

데이터복구전문업체 바른데이터 관계자는 “전국 24시간 출장 방문 또는 택배접수, 원격지원 등 고객 편의에 맞춰 접수할 수 있으며 최고의 장비와 전문인력,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데이터복구 전문기업으로서 최상의 복구 성공률을 보장하며 고난이도의 서버복구, 맥북복구, 아이맥복구 등 복구성공사례 수치가 높다”라고 전했다.

이어 “랜섬웨어복구로는 매그니베르 랜섬웨어, 갠드크랩(CRAB, KRAB) 랜섬웨어, locked 랜섬웨어등 현재 유행하고 있는 랜섬웨어복구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바른데이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