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CJ제일제당, HMR 수산캔 '계절어보' 신제품 출시

박동준 기자



CJ제일제당이 가정간편식(HMR) 수산캔 전문 브랜드 ‘계절어보’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계절어보 신제품은 3종으로 ‘계절어보 바로먹는 매운 큰꼬막’ 안주형 제품 1종과 ‘계절어보 바로먹는 황태구이’와 ‘계절어보 바로먹는 북어채무침’ 등 반찬형 제품 2종이다.

회사 측은 수산물 요리들을 캔 제품으로 메뉴화해 캠핑이나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참치캔을 제외한 국내 수산캔 시장은 지난해 닐슨 데이터 기준 약 1,500억원 규모로 수년 간 정체 상태다.

CJ제일제당은 최근 1인 가구 증가 추세와 가정간편식 시장 성장에 맞춰 수산캔 품질력 확보와 향상을 위한 기술개발에 집중했다.

배소현 CJ제일제당 계절어보 브랜드매니저는 “안주와 반찬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계절어보’를 앞세워 정체기에 있는 수산캔 시장을 ‘맛있는 캔 간편식’ 시장으로 새롭게 개편하고 국내 대표 수산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