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이스침대, 14번째 '에이스 스퀘어' 구미점 열어

윤석진 기자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14번째 대규모 전문 매장인 에이스 스퀘어 구미점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에이스 스퀘어는 2016년부터 전국에 거점 상권 구축을 위해 도입한 지역별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장이다.

이번에 문을 연 구미점은 지난달 진주점에 이은 14번째 에이스 스퀘어 매장이다.

지상 5층 규모로 1층에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 제품군이 전시돼 있다.

2층에는 매트리스 체험존으로 꾸며져 있어 방문객들이 에이스침대 대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매트리스 큐레이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3,4층에는 예비부부와 1인가구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마련돼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구미 지역은 인구 42만명 중 55%가 30대 이하일 정도로 젊은 층이 많은 도시"라며 "젊은 소비자층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 스퀘어 구미점은 개점을 맞아 구매금액에 따라 전기요, 베개속통 등의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