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이노베이션, 온라인 보도 소통채널 'SKinno News' 오픈

박경민 기자

SK이노베이션 전문 보도채널 SKinno News 메인 화면

SK이노베이션은 주주와 고객, 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기업가치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보도 소통채널 'SKinno News'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딥체인지 2.0과 사회적 가치 창출, 공유인프라 등의 경영 활동과 구성원들의 노력을 직접 전달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해 새 소통채널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SKinno News는 회사에 대한 소식을 필요로 하는 이해관계자들에게 원하는 메시지를 직접 전달하는 소통방식인 브랜디드 미디어(Branded Media)로 국내외 많은 기업과 정부부처 등에서 도입해 운영하고 있는 형태"라고 설명했다.

SKinno News는 △기업뉴스 △사회적가치 뉴스 △현장뉴스 △INDUSTRY △프레스센터 △멀티미디어 △Today's 등 총 7개 카테고리 23개 세부영역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

SK이노베이션은 매일 3개 안팎의 회사에 대한 뉴스를 생산해 게재할 예정이다. 각 사업의 이야기와 보도자료, 전문가 칼럼, 유가정보 등 회사에 대한 소식 뿐만 아니라 에너지, 화학 산업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전달해 '정보의 허브' 역할도 꾀한다는 방침이다.

유가 변동 추이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국제유가는 두바이 기준 원유와 싱가폴 기준 현물 시장의 휘발유 가격을 구분하고, 국내 유가는 정유사 평균 공급가격과 전국 주유소 평균 휘발유 가격을 과거 추이와 함께 제시한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이 추구하는 딥체인지 2.0을 통한 성장은 비즈니스 및 기업가치 측면 뿐 아니라 이해관계자와 소통 측면에서도 매우 중요한 가치"라며 "이해관계자들이 원하는 회사에 대한 궁금한 점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기업가치를 리딩해 나가는 소통채널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경민 기자 (pkm@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