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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플라자, ‘네이버 해피빈’과 친환경 캠페인

유지승 기자


AK플라자가 ‘리턴 투 그린(RETURN TO GREEN)’ 친환경 캠페인을 이어간다.

AK플라자는 지난 10월 식품관 슈퍼존의 비닐쇼핑백 사용을 금지하고 장바구니를 도입한 친환경 캠페인에 이어 15일부터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친환경 기금 기부에 나선다.

‘AK플라자·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이벤트는 15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네이버 해피빈의 AK플라자 캠페인 코너에 접속 후 ‘나는 장바구니를 사용한다’ 등 굿액션 응원 댓글을 올리면 AK플라자가 댓글 1개 당 1천원씩 최대 1천만원을 환경 공익 단체에 기부한다.

응원 댓글 중 우수작 5명에게는 네이버 해피빈 캐릭터 상품과 애경산업 친환경인증 생활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AK플라자 전 점포에서는 오프라인 굿액션 캠페인 ‘쌓아요 그린 스텝퍼!’를 진행한다. 각 점포에 지정된 이벤트 장소에서 15초 동안 스텝퍼를 밟아 점수를 올리면, 누적된 점수만큼 AK플라자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환경 공익 단체에 추가로 기부한다.

참여자 중 1등 기록 보유자에게는 AK플라자 10만원에서 30만원 상품권과 애경산업 친환경인증 생활용품을, 2등과 3등에게는 애경산업 친환경 인증 생활용품을, 얼리버드 참여자 각 점별 선착순 100명에게는 해피빈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AK플라자 김신덕 마케팅팀장은 “친환경 백화점 매장 조성을 위해 장바구니 도입에 이어 재미를 더한 기부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 AK플라자를 방문하는 고객분들이 친환경에 대한 인식이 친숙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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