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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참이슬 보조라벨 이용 국민안전캠페인 시행

박동준 기자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보조 라벨을 이용해 국민안전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소방모를 쓴 두꺼비 캐릭터와 소방차 길 터주기 문구가 새겨진 참이슬 제품 총 300만병을 생산해 다음 주부터 전국에 유통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앞서 지난 8월 하이트진로는 소방청,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 및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보조 라벨을 이용한 캠페인은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활동의 하나다. 하이트진로는 향후 자사의 영업용 차량에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캠페인을 확대할 방침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주류회사 최초 100년 기업을 앞두고,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들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이번 소방차 길 터주기 운동을 시작으로 국민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벌일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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