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천시, SK하이닉스가 기탁한 온누리상품권 5억원 저소득층에 지원

신효재 기자

(사진=이천)SK하이닉스가 5억원을 이천시에 기탁하고 기념촐영하고 있다.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지난 9월 SK하이닉스가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 기탁한 온누리상품권 5억원으로 지난 13일 저소득층 2345세대에게 4억8300만원을 지원하고 지역아동센터 15개소와 이천푸드마켓에 1600만원을 지원했다.

지원받는 대상자는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저소득 한부모가정, 차상위장애인, 긴급지원대상자 등이다.

이번 지원은 저소득가구 취약계층에 대한 따뜻한 겨울나기 생계비로 지원해 생활의 안전과 건강한 겨울을 나게 하고자 하는 것으로 각 읍면동을 통해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또 사회복지시설 16개소에도 상품권이 전달돼 저소득층 복지증진에 쓰여질 예정이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수요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이천에 등록된 461개소 사업장에서 사용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하 기부를 하는 SK하이닉스에 감사하다"며 '관내 취약계층이 동절기에 아무 피해 없이 건강하게 지낼 수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신효재 기자 (lif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