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혼가구 전문 프리미엄 원목가구 베이직가구 오크·월넛 디자인 가구 출시

김지향

까다롭게 엄선된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대상 오크 가구와 월넛 가구를 비롯한 다양한 수종의 신제품 디자인 가구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저상형 패밀리 침대, 원목 붙박이장, 원목 사이드보드, 화장대 서랍장, 인출식 화장대, TV 책장, 서재 책장세트, 멀티 렌지대, 서랍형 식탁, 거실 테이블 등 쉽게 접하기 어려운 디자인 가구를 다양한 수종으로 만든 신제품 라인으로 2000평의 팩토리형 쇼룸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베이직가구에서는 최대 ~20% 메인 할인 행사와 진열상품, 드라마 협찬 가구 할인전 및 우드 슬랩 다량 입고 행사와 온라인 집들이, LG 트롬 건조기 추첨 이벤트, 침대 프레임 맞춤 제작 등 다양한 할인과 증정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여 적용받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크 가구와 월넛 가구를 비롯한 다양한 수종의 신제품 라인을 꾸준히 출시하면서 친환경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 입소문이나 김포 가구단지, 운정 가구단지, 평택 가구단지, 수원 가구단지, 동탄 가구단지, 인천 가구단지 등 접근성이 좋은 주변 지역 고객의 유입률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명장)들이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가구로 하나부터 열 가지 정성을 담은 슬로우 퍼니처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며,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반영한 1:1 맞춤 가구 제작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작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대째 가업을 이어온 원목 가구 공장 브랜드로 안심할 수 있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원칙으로 하는 베이직가구는 신뢰도 높은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체계적인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부평 IC 근방(5분 거리)에 위치한 1~3층 2000평의 규모로 전시된 쇼룸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맞춤 가구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를 이용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