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꽃게랑 청양고추' 출시
박동준 기자
빙그레는 ‘꽃게랑 청양고추’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꽃게랑은 지난 1986년 출시 이후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15년 55억원의 연매출을 기록한 이후 꽃게랑 불짬뽕, 고추냉이 등 신제품 출시로 2016년 70억, 지난해는 9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빙그레는 매운맛 시리즈로 신제품을 기획해 청양고추 맛을 선보였다. 청양고추 특유의 알싸하고 칼칼한 매운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출시 30년이 넘은 꽃게랑은 신제품 출시로 새로운 경험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를 통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맛의 신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