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니클로, 16일 전주 내 첫 교외형 매장 '전주 효자점' 오픈

김혜수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6일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을 이전해 교외형 매장으로 새롭게 오픈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은 전주 지역 내 첫 유니클로 교외형 매장이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은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동기간 유니클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유니클로 감사제’ 에서 이틀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롱패딩, 경량패딩 및 립 터틀넥 스웨터를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에서만 4일 내내 특별가에 선보인다.

롱패딩 ‘심리스 다운 롱 코트’는 3만원 할인한 169,000원에, 경량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1만원 할인한 39,900원에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색상의 성인용 ‘립 터틀넥 스웨터’도 1만원 할인해 1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해당 기간 동안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은 매일 선착순 500명까지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유니클로 미니 토트백 또는 유니클로 텀블러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