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은행, '쏠편한 작심 3일 적금' 출시…자동이체 요일수 따라 우대금리

조정현 기자

신한은행은 ‘작심 3일도 여러 번 반복하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콘셉트의 ‘쏠편한 작심 3일 적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매월 자동이체를 통해 1~3년 만기까지 적립하는 일반적인 적금 형태에서 벗어나 요일별·소액 자동이체, 6개월 만기로 상품을 설계해 적금을 만기까지 납입하고 목돈을 만들 수 있게 했다.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쏠(SOL)’ 전용 상품인 이 상품의 금리는 기본 연 1.9%, 최대 연 2.2%며 월 저축한도는 최대 50만원이다.

자유적립식 적금이지만 고객이 최대 3개 요일을 지정해서 자동이체를 할 수 있으며 자동이체 등록 요일 수에 따라 우대금리가 0.1%씩 가산된다.

신한은행은 출시 기념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더풋샵 마사지 상품권,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3,333명에게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정현 기자 (we_friend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