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스와니코코, '컬쳐 기프트 이벤트' 진행…2018 AAA 티켓 증정

정희영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컬쳐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6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매자만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가 이닌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하 2018 AAA)' 티켓과 정품, 적립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이번 이벤트는 스와니코코 공식몰에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리그램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신규용 스와니코코 대표는 "스와니코코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특별 2018 AAA의 경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호화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와니코코 공식을 공지사항 및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2018AAA의 가수 부문에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아이콘, 트와이스, 세븐틴, 지코, 뉴이스트W, 몬스타엑스, AOA, 마마무, 선미, 갓세븐, 세븐, 우주소녀, 구구단, 모모랜드, 스누퍼, SF9, KARD, 청하,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디크런치, 아이즈원이 확정됐다.

배우 부문에는 이병헌, 이준호, 장기용, 김다미, 김명수, 진영, 진주형, 이지은(아이유), 주지훈, 류준열, 유연석, 김설현, 박해진, 류이호, 이승기, 정해인, 최태준, 곽시양, 신현수, 이다희, 정인선, 하정우, 배수지, 성훈, 차은우, 최민호가 출연한다. 이외에도 계속해서 추가 라인업을 발표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