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특별한 연말, 특별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서울드래곤시티, 크리스마스 연말 이용객 위한 다채로운 패키지 선보여
이대호 기자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다음달 7일부터 31일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오로라인더시티(AURORA in the City)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오로라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연말로 이어지는 12월에 럭셔리하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연말 연휴 패키지다.

서울드래곤시티 내 호텔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객실 1박과 함께 여러 종류의 상품들로 구성된 '오로라 박스(AURORA BOX)',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행운 바우처' 및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은 서울드래곤시티 마스코트 '드라코' 증정이 포함된다.

오로라 박스는 와인 바 겸 델리인 '알라메종(A La Maison)'에서 제공하는 마카롱과 쿠키, 미니잼 세트, 미니 와인 2병 등 오로라처럼 다양한 색깔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 제공되는 '행운 바우처'는 당첨 경품에 따라 숙박권, 레스토랑&바 이용권, 어메니티 등을 담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는 4개의 호텔 및 11개의 레스토랑과 바, 엔터테인먼트 공간 등을 갖춘 곳으로 다채로운 빛을 내는 오로라처럼 각양각색의 특성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다"며, "안락한 숙박과 맛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선물, 행운의 당첨 이벤트 등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오로라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25만 3,000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21만 9,000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18만 9,000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13만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