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이적금·공제상품…수협은행 잇단 '히트'

조정현 기자


Sh수협은행은 생애주기별 맞춤형 공제상품인 ‘Sh The바다행복海저축공제’가 최근 높은 인기를 모으며 히트 상품으로 부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8월 출시된 이 상품은 사망보장과 2.2%의 최저보증이율, 생애주기별 목적자금 등을 보장하는 생사혼합 공제상품이다.

최대 75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우대조건에 따라 공시이율과 우대금리를 추가적용해준다.

해양수산부·수협중앙회·각 지역 어촌계가 함께 추진하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바닷가 만들기’를 지원하는 공익상품으로, 납입공제료의 0.1%를 기금으로 출연해 바닷가 환경개선에 직·간접적으로 기여할 수 있다.

수협은행은 최근 비이자이익 사업 기반확대와 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최근 ‘Sh쑥쑥크는아이적금’ 가입을 위해 수협은행 영업점을 찾은 고객들이 공제상품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맞춤상담 서비스 시행 전 하루 10명 내외였던 신규고객이 지금은 120~130명 가량으로 늘었고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정현 기자 (we_friend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