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파리바게뜨, '라이팅&캐롤'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유지승 기자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라이팅 앤 캐롤(LIGHTING & CAROL)'을 주제로 2018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한다.

올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제품은 케이크 위에 불을 밝힐 수 있는 나무집, 캐롤이 흘러나오는 트리 등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장식을 올려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대표 제품은 반짝이는 라이팅 기능과 캐롤이 울리는 장식을 올린 '라이팅&캐롤' 케이크 2종이다.

'초코하우스 라이팅&캐롤'은 초코 스폰지, 초코 크림이 어우러진 집모양 케이크로, 불빛이 들어오는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즐거운 캐롤이 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딸기산타 라이팅&캐롤’은 화이트 스폰지와 부드러운 생크림, 상큼한 딸기가 어우러진 산타 케이크 위에 반짝 빛나며 캐롤이 울리는 산타 모자 오브제를 올렸다.

이 외에도 통나무 모양의 초코 스폰지 위에 불빛이 나오는 빨간 지붕집이 특징인 ‘초코트리 라이팅하우스’가 준비돼 있다.

또 촉촉한 초코 스폰지와 초코롤에 신나는 캐롤이 더해진 '초코썰매캐롤', 부드러운 치즈 수플레 케이크에 불빛이 나오는 나무집이 올려진 ‘반짝반짝 치즈빌리지’ 등도 선보인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